아티클

Site To Phone

2011-08-04 16:54:33

Site to Phone은 브라우저에서 방문한 사이트경로를 휴대용기기로 전송하여 보다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무료 웹 서비스 입니다.


1.png 


모바일 사이트를 제작하거나 테블릿 PC에서 웹사이트를 접근 시 긴 URL을 직접 작성하여 접근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Site to Phone 을 사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시는 웹사이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많은 브라우저와 Device를 지원하여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원 브라우저


         


지원 기기

  • iOS devices (iPhone, iPod, iPad)
  • Android devices
  • WebOS devices
  • Blackberry 6+ devices
  • Windows Phone 7+ devices

자 그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아래는 Site to Phone의 설치 방법에 대해 간략히 정리한 내용입니다.

설치 방법

1. http://sitetophone.com/create.php로 이동 합니다.

2. 휴대용기기에서 빨간색 테두리로 표기한 링크를 방문합니다.
       11.png
3. 휴대용기기에서 해당페이지를 홈 화면에 추가한후 "Complete setup" (폰에서는 화면을 아래로 당겨야 보이네요)을 선택합니다.
       3.png
4. 상태가 "Phone setup completed"로 변경되면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합니다.
        12.png
5.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이동하여 메일인증을 합니다.
6. 메일 인증 완료 후 "Addons for computer" 탭을 클릭하여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 사용하실 브라우저에 Add-on을 설치 합니다.
      13.png
8. 완료 후 Site to phone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로그인 화면이 뜨면 로그인을 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방문하고자 하는 페이지로 이동한 후 Site to phone아이콘을 클릭 하면 "Link send to phone" 레이어 창이뜨게 됩니다. 14.png

그리고 휴대용기기에 있는 Site to Phone 을 실행하여 브라우저에서 방문하셨던 사이트를 휴대용기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용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