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율동공원으로 소풍을 ~

2008-05-09 18:37:17

정말 바빴습니다.
미친듯이 달린다는 기분이랄까? 저뿐만 아니라 모든 팀원들이 그렇게 뛰어다닌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문득 주위를 돌아보니 팀이 너무 조용합니다.  일만 너무 열심히들 하네요 ㅎ

 

저희팀은 오프라인 프로젝트 현황판에서 직접 수기로 주간별 업무 일정을 체크하곤 하는데, 월요일부터 한주간 일정이 빡빡하게 들어차곤 합니다.
업무현황 보드판을 2개 득템(혹은 닌자 -_-;) 했는데, 팀원이 많다 보니 그 두개를 연결하여 쓰고 있습니다. 선을 직접 긋고 개인별 포토자석을 만들어 붙여두었구요.

이렇듯 늘 업무가 많다보니, 한 구석에서 매우 괴로워 하는 팀원도 있습니다.

머리를 안감은 걸까요?

아무튼
지쳤을땐 아무래도 일탈이 최고! 인듯하여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회사 근처 율동공원 이란 곳으로 소풍을 갔습니다.
날이 너무 좋았습니다.

남는건 사진뿐! 도착 하자마자 한 컷 찍어봅니다. 더구나 저희 팀엔 팀 전문 포토그래퍼도 있어 사진은 늘 함께 하지요 -_-

아크로바틱한 멋진 촬영 자세!

오랫만에 나와서 인지 모두들 즐겁습니다.  돗자리 펼 장소를 찾다가 희안한 조형물을 보이자 모두 장난끼 발동

몇몇은 머리 부분이 작았드랬습니다.  지식이 많이 들어 그런걸까요?

마치 합성인냥 환희에 찬 모습.. 이 사진 뽑다가 너무 놀랬습니다. -_-;
소풍 종종 가야겠습니다 ㅎㅎ

먹거리가 빠질순 없겠지요. 1+1 피자세트, 치킨 및 치킨버거(마침 AI조류독감 발생),  콜라 등등

소풍엔 역시 생명단축의 꿈 '정크푸드' 가 적격이죠!

간단한 요기후에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으로 모두들 사진 찍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팀 최고의 막내이자 마스코.. 암튼 팀 막내 조진주 양 입니다. (애인 없습니다. 연락처 남겨주세요)

과유불급 이라고 했나요.. 결국 과도한 촬영의욕으로 피치못할 사진 마저 찍게 됩니다.

 

자 이제는 회사에 돌아갈 시간 단체 사진 한방 찍고 복귀~

이제는 여유를 갖고 주변을 좀 둘러봐야 겠습니다.

NHN웹표준화팀 화이팅 입니다!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