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TECH@NHN SE 코딩컨벤션 발간 소식!!

2011-08-29 15:29:07

안녕하세요. 웹표준개발1팀 냐옹입니다.

 

오늘 책 인쇄가 완료되었다고 전화를 받고, 바로 따끈따끈한 책을 받아보았습니다.

그간 애정을 쏟아부어서인지 책에서 매력+10, 아름다움+10 을 느꼈어요(^^;;)

책 받으시는 분 모두 저와 같은 감정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으로 구성품 소개를 하도록 할게요.

 

먼저 책을 펴시면, 딱지같은 한장의 S.O.M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S.O.M은 책상 근처 붙여주시면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는 치트시트 입니다(딱지아니에요~). 

st1.jpg

 

책은 181페이지이며 150 x 175 mm의 핸드북 사이즈의 아담한 크기입니다.

st2.jpg 

 

몇 년간의 마크업 규칙이 축적되어있는 "HTML/CSS 코딩 컨벤션!!"

소중한 선물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

어느덧 3주간의 TECH@NHNSE001 NHN은 이렇게한다! 시리즈인 HTML/CSS 코딩컨벤션” 경매 마감이 10시간 정도를 앞두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기부를 해주시어, 조금 더 의미있고 뿌듯합니다. ^^

미리 공지드린대로 해피빈 콩 10개 이상 기부해주신 500분에게 “기부하는 아름다운 마음에 드리는 선물” 로 일반 택배 포장이 아닌 수작업 박스로 보내드립니다(이후 추첨 100분 에게도 동일).

이 경매 이벤트는 선착순/추첨에 의한 운이 아닌 남을 도우려는 기부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안타깝게 경매 추첨이 안되신 분들은 한빛맹아원의 발이 되어줄 새차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었다는 더 큰 기쁨을 간직하셨으면 합니다. ^^

 

그럼 박스를 한번 볼게요. 220 x 160 x 30 mm 크기의 종이로 만든 D자 박스입니다.

한땀 한땀 고이접어..

box2.png

 

아래와 같은 블루 라벨을 붙여 패킹합니다(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에 유의하여주세요~).

 box3.jpg  

 

받게 되실 책 박스의 최종 모습!!

box4.jpg

 

책은 9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배송 방식은 해피빈 경매글에서 말씀 드린드린 것처럼

1) 기부한 아이디의 이메일 주소로 경매당첨 메일을 보내드리면,

2) 메일 확인하시고 메일안의 주소입력 페이지로 오셔서 주소지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가 바르게 되어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그럼 9 1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