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가끔은 커피숍에서 ..

2007-03-06 18:18:04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무척이나 바쁜 나날이어서 저나 저희 팀원들이나 모두 블로깅을 통 못하고 있네요.

저희팀은 일주일에 한번씩 정기적인 팀 미팅을 갖고 있습니다. 장소는 주로 사내 회의실에서 하곤 하는데, 한달에 한번정도는 회사밖 커피숍에서 하기도 합니다.
나들이 하는 기분도 좀 나고 약간의 분위기 전환이 되곤 하는것 같아 종종 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외부 커피숍에서 회의를 하게 되면 프로젝터와 같은 프리젠테이션을 볼수가 없어 회의준비가 다소 분주해 집니다. 같이 공유할 내용들을 사람수 만큼 프린트물로 준비하고, 노트북에 보여줄 내용들을 미리 정리도 하고 .. 뭔가 더 회의에 집중하게 되는 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팀(ws팀)과 UIT렙이 속해있는 CMD부문이 다음주부터 근무장소가 분당 서현동으로 이전하게 되어 지금 근무하고 있는 "정자동에서의 마지막 주간팀미팅"라는 아쉬움과 함께한 커피숍에서 팀 미팅이였던것 같습니다
웹디자이너 한분이 어제 저희팀으로 전배(스카웃?)를 오게 되었는데, 커피숍미팅에 당황하진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

가끔의 일탈은 자신의 현재를 객관적으로 돌이켜봐주는 역활도 하곤 하는데, 일탈까진 아니여도 낯선상황이 주는 약간의 긴장과 설레임을 업무상 리프레쉬 할수 있는 도구로 사용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매서운 꽃샘추위에 감기들 조심하세요~

ps_
조만간 보시고 계시는 가이드라인 사이트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될 예정입니다. 좀더 깔끔해진 모습과 업데이트된 내용들로 찾아뵐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