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2007년 팀 송별회 동영상

2008-06-17 17:08:03

안녕하세요. 언제나 팀원들을 괴롭히는 NHN웹표준화팀 박태준입니다. ;)


어느덧 6월도 중반을 향해 가고 상반기를 정리하며 하반기를 맞는 시점이 왔네요. 시간 참 빠르다는 생각과 그동안 무얼했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저희 팀의 상반기 미션은 정량화, 수치화, 문서화 이렇게 3가지의 큰 축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는데, 얼마나 진행되었나 돌아보니 많이 안 되어 있습니다. 팀원들을 더 갈궈야 할까요? -_-;;


좀 더 정확히 표현해보자면,
많이 안 되어 있다기 보다 전례가 없던 내용들을 만들어 가느라 시행착오가 많아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뭐 그래도 팀원들이 미친듯한 열정을 쏟아내 주니 조만간 목표한 바를 이룰거라 믿습니다!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블로깅 컨셉에 안맞게 상념을 좀 적어봤는데요. 사실 이 포스트에서는 작년 2007년 크리스마스 파티겸 팀 송년회때 사용했던 동영상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업무자료를 정리하다가 잠시 잊고 있었던 동영상을 찾아 다시 보니 미소만 지어집니다. 하반기에 지금을 회상하면서 또 웃을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힘내야 겠습니다.


기획, 감독, 주연, 제작, 지원 모두 NHN UIT센터 웹표준화팀 이구요. 중간에 '바나나음료 CF'를 패러디 한것이 있으니 주의 깊게 보세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