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마크업 개발자를 위한 오픈 워크샵 3차 안내

2012-02-14 16:09:22
오픈워크샵_포스터시안_3차.png

Expand Your Domain!

전문분야를 넓히고 싶은 마크업 개발자들을 위한 오픈 워크샵

행사 정보

일시
2012년 2월 25일 오후 1시 부터 6시 30분까지
장소
NHN 그린 팩토리 커넥트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월 7일 오후 3시에 온오프믹스에서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했으며, 1시간여만에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감사드립니다.

참가 정원이 250명이었던 이유

행사가 진행될 곳은 그린팩토리 내의 커넥트홀 입니다.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것 처럼 깔끔하고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좌석수가 250석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참여 하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발표를 들으실 수 있도록 참가 정원을 좌석수와 동일하게 잡았던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0분을 더 초대하려고 합니다.

참가 신청이 마감된 후에도 참여를 희망하시는 대기자분들이 300명 가까이 되었습니다. 전문 분야를 넓히고 싶은 마크업 개발자분들의 열정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정원을 약간 늘리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온오프믹스 대기자로 계신 분 중 신청하신 순서대로 20분을 더 초대합니다. 단, 정원을 초과할 경우 자리가 다소 불편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 꼭 취소해주세요.

2무료로 진행되는 행사인만큼 신청하는 것도 쉽지만 불참하기도 쉬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신청 후 참여가 어려우신 분께서는 신청을 꼭! 취소해주셔서 다른 분께 참여의 기회가 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신청 후 불참하신 경우는 온오프믹스에 기록이 남아 다른 행사 참여 시 불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아쉬워하지 마세요.^^

이번 오픈 워크샵은 NHN 내 마크업 개발자들이 자발적으로 준비한 행사입니다. 발표 내용을 더 많은 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지만 행사를 여러번 진행하기는 여건 상 어렵습니다. 그래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모든 발표 자료는 널리를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해주세요.